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 등록일 2022-03-22
  • 담당부서 홍보팀
  • 조회수358

20대 대통령 당선 건설업계 환영

 

건설업계는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공정과 상식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기업들에 대한 규제 개혁을 언급하며 과거 정부와는 다른 정책 기조를 강조해 왔다. 공약으로 기업 성장에 의한 민간주도 일자리 창출과 규제 개혁 전담기구를 통한 규제 혁신으로 기업투자를 활성화하겠다는 정책비전을 제시해 왔다. 건설업계는 당선인의 이와 같은 기조가 건설업 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과감한 규제 개혁으로 이어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산업구조 변화에 맞지 않는 낡은 법제도, 건설현장 노조원 채용갑질만 일삼는 노조, 처벌만을 양산하는 각종 규제 등은 차기정부에서 전면적으로 재검토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와 함께, 국가 경쟁력 강화와 지방과 수도권의 균형 발전을 위한 SOC투자 확대, 도심내 충분한 주택공급을 위한 각종 규제 완화 정책 등은 주택시장을 안정시키고 국민의 주거수준을 향상시키는 한편, 국민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 것이라 기대한다.

 

우리 건설업계도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갖고 경영활동에 전념하여 일자리 창출은 물론, 건설산업이 대한민국 성장의 주역이 되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