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 등록일 2014-11-14
  • 담당부서 문화홍보실
  • 조회수767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14일 오전 7시 30분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조달청 김상규 청장을 초청하여 조찬 강연회를 개최하였다.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최삼규 회장은 인사말(정완대 건설공제조합 이사장 대독)에서 “우리 건설 산업의 활로 모색을 위한 혜안을 얻고자 조달행정 전문가이신 김상규 청장을 초청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강연회를 통해서 우리 건설 산업이 나아갈 또 하나 새로운 지평을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상규 청장은「한국경제와 공공건설시장의 조달발주 현황 및 발전방향」이란 주제로 강연을 하여 참석한 단체장 및 건설업계 CEO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조달청 시설사업 발전방향으로 공공 건축물 설계품질 강화, 공공 건축물에 대한 안전관리 강화, 계약대행에서 수요기관이 취약한 공사기획·설계·계약·시공관리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Best practice 전파 등을 제시하였다.

 

첨 부 : 강연회 사진 끝.

 

 

[사진1]                                                            [사진2]

 

 

[사진3]

 

사진 1,2,3)

14일 르네상스 서울호텔에서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김상규 조달청장을 초청하여 “한국경제와 공공건설시장의 조달발주 현황 및 발전방향”란 주제로 조찬 강연회를 개최하였다.

 

 

[사진 4]

 

사진 4)

14일 르네상스 서울호텔에서 박창민 한국주택협회 회장(왼쪽)이 초찬 강연회를 마친 조달청 김상규 청장(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증정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