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 등록일 2013-10-28
  • 담당부서 문화홍보실
  • 조회수810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제2회 미래건설산업 창의력 경진대회’ 개최

- 대한민국 건설산업 레고브릭으로 표현하기

- 어린이들이 건설산업에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 마련

- 10월 28일부터 접수 … 저·고학년부 각 50팀 (총 100팀) 선착순 모집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최삼규)는 ‘어린이들의 창의력 증진과 건설산업 이해도 제고’를 위해 제2회 미래건설산업 창의력 경진대회(’13.11.10, 논현동 건설회관)를 개최한다.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건설공제조합이 주관,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미래를 레고브릭으로 표현하기’라는 주제로 초등학교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국내 초등학교 재학생(만6∼12세)으로 응모접수는 ’13년 10월 28일(월)부터 11월 3일(일)이며 대회는 선착순으로 저학년부(1∼3학년)와 고학년부(4∼6학년) 각각 50팀을 선발하여 치러진다.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와 학부모는 접수기간 내 홈페이지(www.creativecontest.co.kr) 통해 참가신청하여야 한다.

심사는 독창성, 완성도, 안전성 등 기준에 따라 평가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대회를 주관하는 건설공제조합 관계자는지난해 뛰어난 작품들이 많이 나온만큼 올해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작품들이 많이 나와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들의 상상력 개발을 통해 건설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참가문의> 창의력 경진대회 운영사무국 070-8668-3937 (info@creativecontest.co.kr)

 

 

● 별첨 1. 대회 운영 계획

● 별첨 2. 대회 포스터 이미지

● 별첨 3. 제1회 미래건설산업 창의력경진대회 수상작 사진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