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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 등록일 2011-05-26
  • 담당부서
  • 조회수554

대한건설협회,「현장 밀착형」대회원 서비스 강화 추진
- 회원사의 민원 불편 해소를 위한 「종합상담실」개설
- 건설업계의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전문가?경영자문단」서비스 개시

대한건설협회(회장 : 최삼규)는 협회의 대회원 서비스를 강화하고 회원의 협회 이용에 따
른 각종 불편을 획기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5월2일부터 종합상담실을 개설?운영한 다고 밝혔
다.


<중략>

또한 협회는 오는 6.1부터 대형건설사 및 협회 퇴직임원 등 현장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위촉하여 토목, 건축, 경영일반, 원하도급, 해외건설, 플랜트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소건설
업체에 노하우를 전수하는 ‘멘토-멘티’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그동안
구호성에 그쳤던 대중소 건설업체의 동반성장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첨부 내용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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