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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업 임금실태조사표는 1개현장에 대한 건설근로자의 임금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따
라서, 다수의 현장에 대한 임금은 각각의 현장에 대한 조사표를 확보하여 각각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창 해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림. 팝업차단 설정
위 그림과 같이 브라우저의 도구(T)를 클릭한 후 팝업 차단(P)-팝업차단사용안함(B)를 클
릭 합니다.
* 별도의 툴바를 설치하셨을 경우 해당 제조프로그램 회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이미 팝업차단을 해제시킨 사용자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건설협회에선 사용자 컴퓨터에 접근하여 원격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다음의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http://rsup.net/CAK
위의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주신 후 엔터를 입력하시면
"원격지원 준비중"이라는 메세지를 보시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열기 또는 실행) 완료하시면,
화면 작은 창에 1 또는 2 가 나타나는데,
서비스 지원자가 요구한 번호를 더블클릭하시면 완료됩니다.
1차 신고내역을 이미 완료하신 업체의 자료는 협회 서버에 저장되었으므로,
2차 신고는 1차 내역과 무관하게 작성 제출하시면 됩니다.
단, 데이터를 전체 삭제하였을 경우 1차 내역에 있어서
'작성담당자'란을 작성하셔아합니다.
원인 : 지난 신고 때 사용했던 인증서 정보와 현재 인증서가 다를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해결방법 : 실적홈페이지(siljuk.cak.or.kr)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인증서 갱신'을 클릭하고
아이디, 비밀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갱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적신고 프로그램 사용시 발생하는 에러 중 대부분은
프로그램 재설치로 해결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될 경우에도 재설치하시길 권장합니다.)
단, 서식이 변경되어 기존 자료를 볼 수 없는 경우도 있으므로,
기존 자료를 출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순서
1. 기존에 작성된 자료를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C:\siljuk\SilJukData 내에 저장자료가 보관되어 있으므로
폴더를 안전하게 옮기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포멧시에는 다른 하드디스크나 이동저장매체(CD나 플래쉬메모리 등)로
안전하게 옮기면 됩니다.
2. 실적신고 홈페이지(http://siljuk.cak.or.kr)에서
실적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실행하면
기존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게 됩니다.
삭제 완료 후, C:\siljuk 폴더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3. 실적신고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다시 설치합니다.
4. C:\siljuk\SilJukData 폴더를 삭제하시고,
처음에 백업하신 폴더를 그대로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 포멧하실 경우엔 인증서 관리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인증서 폴더는 C:\Program Files\NPKI 폴더입니다.)
ㅇ최초 계약당시 공종별로 별도 계약서를 작성한 경우에만 가능(실적신고시 별도 계약서
첨부하여 제출)하며, 그 외의 경우에는 주된 공종에 포함하여 단일건으로 신고하여야 함.
개별 PC마다 디폴트로 [인증서 선택] 창이 뜨도록 되어 있으나
사용자가 PC설정을 변경한 경우는 선택 창이 뜨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1. 다른 PC에서 시행해 보시거나
2. signkorea홈페이지 > 자료실 > 프로그램/설명서 > 인증서발급관리 > 설치프로그랩 다운
로드 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단,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설치 하셔야 합니다.
실적신고 안내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인증서는
"법인 범용인증서"이어야 합니다.
개인 사설인증서는 사용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