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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등록일 2025-04-14
  • 담당부서 기술안전실
  • 조회수3082



1.「소비자 기본법」에 근거해 소비자 피해구제 업무를 담당하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소비자 불만·피해 사건을 해당 기업이 모바일·온라인으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통합 소비자 불만해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소비자 불만을 발생 초기에 해결하여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만족을 구현하기 위해 해당 시스템 가입·활용에 회원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3. 추가 문의사항은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국 1372운영팀 김주일 책임(043-880-576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붙임 : 1. 시스템 소개 1부.

        2. 가입 및 이용매뉴얼 1부.  끝.